게시판 상세
As신청했는데요
  • 평점 0점  
  • 작성일 : 2019-12-24
  • 조회수 : 29
  • 추천 :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리대상 제품마다 지점이 달라


문자 안내를 꼭 받으시고 제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사업자주소지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리에 지연이 됩니다.


문의주신사항 확인하여 조치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카카오톡 수리신청이 저에겐 쉽지않아
As신청방법, 접수 순서 등등 이것저것 다 띄우고
잘못 이해해 카톡으로 접수사항 번호대로 써 올리고
거기 안내된 주소로 어제 택배를 먼저 보냈어요.
그러면 연락이 올거라 생각하구요 ㅜㅜ
그런데 오늘아참에 펀조이 카톡으로 다시 신청서 작성해 접수하러고 와서 당황했어요.
우여곡절 끝에 신청서 찾는데 성공하고 작성 제출까지 했어요.
그러면 기사님이 연락하시고 입금액 알려주시고 그러는거 맞나요? 점심때쯤 산청서 카톡에 연결된 온라인제출 완료 했는데 당일에 연락하지는 않는건가요?
물건을 만저 보내놔서 헷갈리실까 알려드려야 할것같운데
사람(?)과 연락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