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조이안심케어

서비스(상품)설명서

대상품목 삼성 TV, LG TV 계약자 펀조이
서비스명(상품명) 펀조이 안심케어보험 피보험자 펀조이 안심케어 가입고객
보상가능횟수 총 보상금액 한도 내 횟수 무제한
자기부담금 없음
보상내용 제품의 연장된 보증기간 중 고장으로 인해 발생한 실제 수리비를 보상합니다. 수리비는 부품비와 인건비 그리고 수리를 위하여 운반비용이 발생할 경우 배송비를 포함합니다.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손해발생 시점의 시가로 보상하여 드립니다.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일반적인 소모 또는 마모.
잘못된 사용, 점진적인 기능저하 또는 오/남용으로 인한 손해.
제품의 기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외부적 손상에 대한 비용(패임, 착색, 광택저하, 긁힘, 녹 등)
사용자의 임의 개조 및 제품의 조립이나 변경으로 발생한 모든 손해.
제품 고유의 결함 및 설계상의 결함이나 법적조치로 인하여 제품의 리콜이나 변경에 관련하여 발생한 비용.
구매한 제품의 제품보증서에 기재된 무상보증수리기간이 1년 미만인 제품.
기타 유의 사항 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A/S 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한 파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 구비 서류 신분증
보험금 청구서 (회사양식)
수리비 명세서
수리비 영수증
기타 회사가 요구하는 증거자료 (사진 등)
고객센터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 1588-3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