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설치 주문 전 고지사항
1) 이전설치 전 제품 검수는 체크리스트에 기반하여 이루어 지며, 일부 항목은 프리미엄 이전설치에만 적용 됩니다.
2) 모든 검수항목에 대해 철저히 검수하여 회수/재배송 절차에 철저한 선관주의 의무를 부담하나, 명백한 패널 파손과 구성품 분실을 제외한 검수항목 자체에 대한 책임 보증은 불가합니다. (ex- 보증불가항목 : 스텐드 스크래치, 영상 끊김, 2번 hdmi 포트 인식 불량 등)
3)보상규정
제조사를 통한 AS 진행 후 실비 100% 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외(아래의 항목에 대하여 현금 보상)
-부품의 단종이나 부품수급에 현저하게 오랜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제품가보다 AS비용이 더 큰경우
-고객이 원하는 경우
4)보상금
예외의 경우로 현금 보상하는 경우 AS비용에 준하는 금액을 보상 합니다.
단 제품가보다 AS 비용이 더 큰경우 유사 제품의 AS비용에 준하는 금액 또는 감정가 중 낮은 금액
5)이전설치 일정
이전설치 신청 후 설치팀 지역 일정에 맞게 수거 및 재배송 되므로 정확한 일자지정은 어렵습니다.
해당 지역일정에 맞게 기사님 개별연락 통해 일정 안내 후 수거/재배송 진행 예정입니다.
**이전 설치 관련 문의 및 신청 하기
카카오톡 '펀조이'
http://pf.kakao.com/_lxfSxkM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