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TV 직구 5년 무상보증 연장기간 내 문제 발생시 수리비 지급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펀조이해외직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16 16:32: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



TV 직구 무상보증 연장기간 내 문제 발생시 수리비 지급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조사 1년 무상보증 내 발생 시

초기불량 시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 기사님 방문을 통한 점검 및 수리

**펀조이멤버쉽 가입 고객의 경우 제조사 무상보증 1년이 끝난 이후 4년동안은 아래의 절차로 진행됩니다.

1.삼성/LG TV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 (무상 AS사유에 해당되는 경우만 가능 / 파손 등 귀책사유 불가)

2.롯데손해보험 공식 WEB / APP 통하여 직접 보험 접수

(주문자 성함/연락처/주문번호 등 필수 , 펀조이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확인해주세요)

3.보험금 수령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정식 TV수리 시 증상과 모델에 따라 해외부품수급 등 의 사유로 수리에 상당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부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업계 최초 LG/삼성 TV 직구 시 제조사 무상보증 5년 서비스 시행 https://cafe.naver.com/funjoyre/8785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