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직구 무상보증 연장기간 내 문제 발생시 수리비 지급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조사 1년 무상보증 내 발생 시
초기불량 시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 기사님 방문을 통한 점검 및 수리
**펀조이멤버쉽 가입 고객의 경우 제조사 무상보증 1년이 끝난 이후 4년동안은 아래의 절차로 진행됩니다.
1.삼성/LG TV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 (무상 AS사유에 해당되는 경우만 가능 / 파손 등 귀책사유 불가)
2.롯데손해보험 공식 WEB / APP 통하여 직접 보험 접수
(주문자 성함/연락처/주문번호 등 필수 , 펀조이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확인해주세요)
3.보험금 수령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정식 TV수리 시 증상과 모델에 따라 해외부품수급 등 의 사유로 수리에 상당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부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업계 최초 LG/삼성 TV 직구 시 제조사 무상보증 5년 서비스 시행 https://cafe.naver.com/funjoyre/87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