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베이비 브레짜 원스텝 젖병 스팀 소독기 살균기 및 건조기 어드벤스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 작성일 : 2022-09-21
  • 추천 : 추천하기
  • 작성자 : 김****
  • 조회수 : 1168




  먼저 알려드립니다.

1. 집에서 작성하다 와이프님이 왜 안쳐자냐고 PC를 끄셔서... 거의 다 쓴걸 다시 씁니다.

2. 별다방은 쿠폰 생기는 족족 주위에 뿌리고 있습니다. 사심 보다는 내용 전달 필요성이 있어서 작성합니다.


  집에서 젖병을 중탕 소독하면서, 당장이라도 필요한 젖병 소독기였지만, 앞으로 1년은 사용해야 할 것 같아서 여기저기서 정보를 취합 분석하고, 구입하면 내일 새벽(쿠X)이나 어지간하면 다음날에는 도착하는 제품을 뒤로하고, "베이비 브레짜 원스텝 젖병 스팀 소독기 살균기 및 건조기 어드벤스"(이하 브레짜 스팀 살균 및 건조기) 구매하였습니다.


  UV소독기 및 건조기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특히 6개월에 한번씩 램프를 교체해야 하는게 가장 큰 배제 사유입니다. 살균력 99.7%는 제품 사자마자의 수치고, 몇 달 사용하고 나면 살균력이 얼마나 떨어지는지 데이터가 없더군요. 스팀은 항상 99.9% 살균력을 유지합니다. 그외 무슨 냄새니 뭐니 하는 건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국내 스팀살균기는 건조할 때, 물기가 남아있는 동영상이 제법 있었습니다. 그래서, 배제했습니다. 브레짜 스팀 살균 및 건조기는 여러 동영상에서 동작이 매우 원활하고, 물기가 전혀 없는 영상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물기가 좀 있으면 몇 분 더 건조를 돌리면 심플한 글들이 다수 보였습니다. 건조 잘되고, 덜 되드라도 스트레스 받을 정도는 아니라고 판단되더군요.

  그리고, 사용 후기 등을 찾아봐도 딱히 문제 될만한 글을 못 봤습니다. 구형도 그렇고 신형도 마찬가지입니다. 신형은 2021년 형으로 나름 최신입니다. 스팀 소독만 되는 신형도 있는데, 건조 안됩니다. 11x가 아마존에서 5.1만원에 특가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건조 기능에 10만원을 투자했습니다. 육아는 템빨입니다. 다시 생각해도 건조 기능이 있는 걸 잘 샀습니다. 신형 중 "어드벤스"가 붙지 않은 제품은 건조 기능이 없습니다.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사이트와는 다르게 구매 옵션에 다운트랜스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다운트랜스 판매점에서 용량이 낮다느니 하는 말들이 있습니다. 그건 6개월 후에 후기에 추가를 하거나, 그 전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그런 말들 때문에 옵션으로 같이 구매한 1kva 다운트랜스가 불안하긴 합니다. (어쨌는 2일째 잘 사용 중입니다. 3번 돌렸습니다.)


브레짜 스팀 살균 및 건조기보다 택배로 먼저 받은 1kva 다운 트랜스입니다. 링코아 타입 아닙니다.

어디 판매자 글에 보면 200W이하 제품에만 사용하라고 되어있더군요. (고장 문의가 많았나 봅니다.) 특히 브레짜 스팀 살균 및 건조기 제품은 750W로 3kva 제품을 사라고 하더군요. 링코아 타입 다운트랜스는 2kva가 있어야 한다고 하고 사용하다가 고장나면 책임 안진다고 하더군요. 1kva에 대충 0.8을 곱하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W가 나옵니다. 그럼? 800W는 버틸 수 있어야 정상인 제품입니다. 링코아 제품은 효율이 좀 더 좋고, 크기가 작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1kva가 600W정도 버틸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애초에 전력W가 감당이 안되면 장비가 뻗거나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ㅅ' 자기들이 판매하는 다운트랜스가 엉망이라고 광고하는 것이라 생각되네요..'ㅅ'


  "우리가 판매하는 PC파워는 700W입니다. 하지만, 전력효율 문제로 150W 이상 사용하시면 문제나 고장의 원인이 되니 고장 나더라도 A/S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율로 따지면 딱 저정도 입니다. 800W쯤 나와야 하는데 200W이하로만 사용하라고 판매 사이트에 나와있습니다.


  뭐 어쨌든 이 1KVA 다운트랜스가 문제가 될지는 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트랜스 값 1개 정도는 저렴하게 구매했기 때문에 별 불만은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굳이 구매옵션에 넣었으니 크게 문제는 없지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그도 그럴게 펀조이? 인지 기억이 확실하지 않지만, 2KVA 구매하라고 관리자가 댓글 달아놓은게 있더군요..'ㅅ'


  이 제품이 말썽을 일으킨다면, 링코아 제품으로 2KVA 120v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한 6만원쯤?)


  변압기 이야기는 이 정도로 하고 제품을 보겠습니다..ㅎㅎㅎㅎ


  사실, 리퍼가 오지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건조기능 없는 것보다 저렴하게 펀조이에서 팔고 있습니다.'ㅅ' 아마존 어디 특가는 리퍼것죠? 아.. 특판이였네요. 구매 못한걸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뜯겨본적 없는 박스에 밀봉실까지 제대로 붙어있는 정품 새제품입니다. 건조할때 소음이 크다고 들었습니다만, 야간에 집에서 돌려도 층간 소음문제로 올라오진 않으실 것 같습니다.

  스팀/건조, 건조, 스팀 이렇게만 기능이 있고, 각 버튼을 여러번 누르면 시간이 늘어납니다. (이걸 궂이 늘릴 필요가 있나? 특히 젖병이?) 나중에 장난감 같은 것들도 여기 넣어서 소독할겁니다..ㅎㅎ


  사용 후 제품 내부 전체는 매우 드라이 하였습니다. 바짝 말라있었고, 후기에서 봤던 바로 그 느낌입니다. 기기 접합부에 물기가 남아있다면, 아마도 결합이 잘 못되어 있어서 그렇게 되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제품은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주의사항

  스팀소독 중, 스팀소독 완료, 스팀소독 후 건조 중에 전원을 끄고 분리를 하면 물이 뚜~~욱뚝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다운트랜스는 보통 열을 식히기 위해서 상단부에 구멍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 물 들어가면 위험해 질 수 있습니다. 저는 최대한 동선에서 떨어진 위치에 와이프 한테 욕 안먹을 만큼 떨어뜨려 놨습니다.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ㅅ'    



  이상으로 대충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펀조이가 사기 사이트가 아닌지 2시간이나 검색한건 비밀..'ㅅ')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펀조이해외직구 2022-09-22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도 다양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funjoyre/73974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펀조이 문의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IVE POST : 관련 글 보기

상품사용후기
4860
  • [Babybrezza Bottle Sterilizer Dryer ADVANCED 베이비 브레짜 원스텝 젖병 스팀 소독기 살균기 및 건조기 어드벤스] 베이비 브레짜 원스텝 젖병 스팀 소독기 살균기 및 건조기 어드벤스 구매후기 HIT파일첨부
  • 김****  |   1168  |  5점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